버즈빌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달 30일까지 총 500만원 광고 크레딧 추첨 이벤트 진행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6.20 05:22 수정 2020.06.25 13:12
버즈빌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이달 30일까지 총 500만원 광고 크레딧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워드 광고 플랫폼 전문 기업 버즈빌은 전면 리뉴얼된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광고주 매체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은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 100만원 상당의 무료 광고를 집행할 기회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630일까지 버즈빌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름, 이메일, 회사명을 기입 후 매체소개서를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버즈빌은 창립 8주년을 맞아 해외 고객도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고객 친화 강화에 초점을 맞춰 홈페이지를 개편했으며, 버즈빌의 주요 기술인 다이내믹 리워드 광고’, ‘광고 인벤토리등에 대해 소개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광고주와 퍼블리셔가 보다 편리하게 광고를 집행하고, 수익화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센터도 오픈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OK 캐쉬백, 엘포인트, 리브메이트, CJ ONE, 해피스크린, 카카오 등 주요 포인트/멤버십 사업자와 일본 최대 철도 기업 JRE, 포인트 사업자 Ponta 등 국내외 100여 개 파트너사를 보유 중이며, 월 이용자(MAU) 1000만 명을 대상으로 리워드 광고를 집행하는 국내 최대의 리워드 광고 전문 애드네트워크를 운영 중이다.

한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는 버즈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버즈빌 개요

수년간의 비즈니스를 통해 우리는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리워드의 잠재력을 확인했다. 차별적 아이디어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꾸준히 최적화한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얻었다. 버즈빌은 모바일 첫 화면을 넘어 더욱 다양한 UI의 새로운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만들어나가고 있고, 앞으로도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http://www.buzzvil.com


Copyrights ⓒ KBN방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