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

신소재 ‘퓨전테크’,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 살아있는 요리 가능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 하나로 열기, 닫기, 2단계 압력조절 가능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5.01 15:06 수정 2020.05.06 08:46

WMF의 혁신적 기술로 탄생한 신소재 퓨전테크’,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 살아있는 요리 가능


뛰어난 열 전도, 분배는 물론 간편하고 쉬운 조작법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춰

WMF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신소재 퓨전테크(Fusiontec)’에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를 적용한 프리미엄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Fusiontec Perfect Premium)’을 선보인다.

신제품 WMF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자연에서 온 석영, 장석 등 30여가지 이상의 천연 미네랄과 특수 강철을 일체형으로 결합해 만든 특별한 소재 퓨전테크(Fusiontec)’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WMF 압력솥 중 최상위 라인인 퍼펙트 프리미엄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를 적용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퓨전테크WMF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독일에서 생산되는 신소재이다. 1300도의 고온에서 녹인 천연미네랄 원재료를 드로잉 가공된 강철 소재의 냄비 몸체에 입힌다. 이후 또 한 번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를 해 미네랄과 강철 몸체가 일체형으로 결합되는 공정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진 만큼 재료의 맛과 향,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천연미네랄의 항균 효과로 유해한 균의 증식을 막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사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보다 단단하며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해 녹이나 변색이 거의 없이 오래도록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고급 선물로 제격이다.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에는 WMF의 압력솥 시리즈 중 최상위인 퍼펙트 프리미엄라인의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를 적용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열기, 닫기, 압력 조절이 한 번에 가능해 조작이 더욱 쉽고 간편하며 압력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등 영양소를 유지해 채소를 조리하기에 적합한 압력 1단계와 고온, 고압에서 빠르게 밥, 육류 등을 조리할 수 있는 압력 2단계로 쉽게 조절이 가능하다. 손잡이에 달린 압력표시기로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요리가 가능하다. 올인원 컨트롤 손잡이는 쉽게 분리가 가능해 세척과 보관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WMF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3.0L(블랙)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4.5L(블랙)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3.0L(로즈쿼츠)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4.5L(로즈쿼츠)이며 전국 주요 백화점 WMF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WMF 개요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웹사이트http://www.wmf.co.kr

Copyrights ⓒ KBN방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s072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