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연구소 최재영 대표, Y존 토탈 케어용 하양향기 론칭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작한 제품 하양향기, 자극 테스트 완료

 냄새 제거부터 보습 진정까지, 자무 사용으로 전문적 케어

입력시간 : 2020-03-15 16:14:28 , 최종수정 : 2020-03-15 19:13:02, 유재성 기자





고민스럽지만 말하지 못하는 여성들의 Y존 고민. 점차 기술은 발달하고 다양한 제품이 시장에 출시되고 있으나, 여전히 화학성분이 가득한 제품들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여성들의 불만은 늘어만 가고 있다.

  

이와 같은 소비자 니즈의 변화에 따라, 하양향기에서는 자연친화 성분을 활용하여 제작한 ‘하양향기’ 제품을 출시했다. 

  

하양향기의 최재영 대표는 유해 성분 미검출 판단을 받고,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는 등 소비자의 무자극 니즈를 반영한 천연 여성청결제 하양향기를 론칭 했다고 전했다.

  

  

▲ 천연여성청결제 하양향기

  


최재영 대표는 이번 론칭 소식을 전하며 “여성들의 질 냄새의 원인은 대표적으로 질염과 냉의 증가 현상이다. 하지만 단순히 씻어서 해결되지 않고 오히려 바르지 않은 Y존 세정이 질 건조 현상과 더불어 질 내 세균이 번식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만들어 준다.”라며, “이러한 이유로 전문적인 Y존 토탈케어의 필요성을 느끼고 자연유래성분으로 제작하게 되었다. 또한 더욱이 청결에 신경을 썼고, 사소하다고 생각될 수 있는 포장에도 신중을 기하여 개별 박스 포장과 아크릴 포장으로 청결에 더욱 신경을 썼다.”라고 밝혔다.

  


▲ 하양향기의 아크릴 포장

  


또한 그는 “이번 하양향기 제품은 만자카니 자무 추출물과 올리브 나뭇잎 추출물, 몰약 추출물을 함유하여 향균작용, 탄력 증진, 보습, 냄새제거에 더욱 특화되었으며, 청결에 신경쓰고 있다.”라며, “질염과 질 냄새 그리고 생리 후 불쾌한 냄새가 신경 쓰이는 여성분들께 가장 추천한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하양향기는 여성들의 Y존 케어에 전문적이고 동시에 포괄적인 토탈 케어를 제공하면서 동시에 친환경 재료를 사용함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을 추구함으로써, 누구든 자극 걱정 없이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opyrights ⓒ KBN방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