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지기 낚시팀 환경지키미 활동

깨끗한 환경을 후손들에게 물려주자

입력시간 : 2019-12-14 17:18:46 , 최종수정 : 2019-12-14 18:46:05, 이호진 기자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붕어지기팀 환경지키미 하다.


“깨끗한 낚시터를 만들어 가는 낚시인의  꿈.” 


붕어지기팀



전남 나주시 남평 대초천에서  광주와 전남에서 낚시 모임을 하고 있는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붕어지기 팀이 대초천을 찿아  주변 환경 청소 및 환경지키미 활동에 나섰다.


붕어지기팀은 주변 대초천 환경청소 및 환경지키미 활동 회의를 진행한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사무총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기호 붕어지기 팀장 및  붕어지기 회원 등 9명은 ‘’붕어지기팀이 12월14일 오후 1시부터 전남 나주시 남평 대초천 일대에서  낚시터 주변을 청소를 하고 계속적인 환경지키미 활동을 하겠다고 다짐을 하였다.


붕어지기팀의 환경청소



이날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붕어지기팀은 회원 누구나 낚시터의 환경지키미로 솔선수범 하자고 화이팅을 하였으며, 이날 이자리에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이호진 협회장이 방문하여 소속팀 붕어지기팀과 회의를 통한 자리에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취미 생활인 낚시를 우리 후손들에 깨끗한 환경에서 취미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환경을 다함께 지켜 가자고 당부를 하였다.


전남 나주시 남평 대초천 주변 청소


또한, 이호진 협회장은 붕어지기팀의 살림을 맡아 활동하고 있는 조성훈 총무에게 붕어지기팀이 전국의 일등가는 환경지키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라고 부탁하였다.


붕어지키팀 낚시


이날 붕어지기팀은 주변 환경청소를 하고 회원간의 친목 낚시도 즐기면서 올해의 마지막 공식 낚시를 마감하는 납회식을 하였다.


 
붕어지기팀 낚시를 즐기고 있다.


붕어지기팀 남.여 팀


붕어지기팀 모두는 다음년도에도 더욱더 많은 좋은 일들을 만들자며 화이팅을 하였다.

 


Copyrights ⓒ KBN방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호진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