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빛붕어 광주팀 환경을 이야기 하다

환경을 지키는 진정한 낚시인의 꿈

입력시간 : 2019-11-30 21:12:38 , 최종수정 : 2019-12-01 14:59:56, 이호진 기자

“환경을 지키는 진정한 낚시인의 꿈.” 


장성 낭월지에서  광주와 전남에서 낚시 조우회를 하고 있는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금빛붕어회가  환경오염 방지 캠페인에 나섰다.


금빛붕어회의 주변 저수지 환경청소


환경 캠페인 회의를 진행한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운영진으로 있는 홍영일 금빛붕어회원 등 20여명은 ‘’금빛붕어회가 30일 오후 2시부터 전남 장성 낭월저수지 일대에서  환경친화적인 낚시 방법을 알리고, 낚시터 주변을 청소하였다.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금빛붕어회 회원 및 이호진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장과 환경지키기 토론


이날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소속 금빛붕어회원은 회원 누구나 낚시터 주변에 있는 쓰레기 등을 다함께 꼭 수거를 하자고 금빛붕어회 회원들이 다짐했다.


금빛붕어회 환경캠페인 본부

 

이날 이자리에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 이호진 협회장이 방문하여 소속팀 금빛붕어회의 회원들과 환경을 지키는 일에 누구나 참여 할 수있는 방법을 토론하며 금빛붕어회에 솔선수범 하는 금빛붕어회가 되었으면 바란다고 전하며 함께 노력하여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를 세계적인 단체로 만들어 가자고 부탁 하였다.


주변 환경 청소를 하고 낚시를 즐기는 금빛붕어회


또한, 이호진 협회장은 해마다 낚시 인구가 늘어나고 있는데 전국의 낚시터는 쓰레기로 환경이 파괴되어 심각한 문제가 발생되고 있다고 우려의 말을 전하며 더이상 전국의 낚시터가 파괴되는 것을 지켜 볼 수 없다고 전달하며 한국낚시문화예술협회는 전국적으로 환경캠페인을 할 수 있는 길을 찿자고 금빛붕어회에 도움을 요청 하였다.


저수지 환경 청소후 쓰레기 회원차량에 수거


이에 따라 금빛붕어회는 환경친화적인 낚시방법을 안내하고, 지속적인 홍보를 하고 직접 낚시터 환경청소를 하겠다고 약속을 하였다.


Copyrights ⓒ KBN방송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호진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